회원 로그인
회원교회 및 선교사
선교소식

미얀마 김연규 선교사님 소식입니다. (1월달)
2021년 1월 미얀마기도서신김연규,송경희 선교사
코로나-19의 어려움 가운데서도 한해는 저물고 새로운 2021년을 주님과 시작하게 됨을 감사를 드립니다.국내외적으로 겪는 요인으로 인해 움츠러들어가는 자신들을 보며 이 시대의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임을 깨달으며 마지막 시대에 주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계획대로 미국 방문을 잘 마치고 한국에 입국하여 두주간의 자가격리에 들어가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19일에 격리 해제가 되면 정상적인 외부 활동이 가능하게 됩니다.
현재 저희들의 계획으로는 2월에는 비자를 받아 미얀마 입국을 원하고 있습니다.미얀마 당국이 외국인의 입국을 허용한다는 발표를 매월 하게 되는데 이에 따라 저희들의 입국이 결정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가운데서 미얀마 현지 사역자들은 최선을 다해서 목양에 힘쓰며 복음사역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매년12월은 일년 중 어느때보다도 복음을 전하기 좋은 기회입니다.사역자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웃들을 초청하여 구호도 하고 음식을 대접하며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신학교도 더 이상 코로나로 문을 닫고 있을 수 없어서 지난 12월부터 소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